Monday, March 18, 2013

UNiStation

다양한 세포치료의 시행을 목적으로 특별하게 고안된
"All-in-One" Device

UNiStation




  • UNiStation은...
줄기세포/PRP/PRF/지방이식 등의 다양한 자가세포치료를 일반 병/의원에서 단 하나의 기기로 시행 가능하도록 특별하게 고안된 의료기기 입니다. 특히 UNiStation은 지방유래줄기세포 (ADSC: Adipose-derived Stem Cell)의 추출을 주 된 목적으로 합니다.



  • Cell Assisted Lipotransfer (CAL, 줄기세포지방이식)
2007년, 일본 요시무라 박사는 줄기세포를 혼합하여 지방이식을 할 경우 지방세포의 생착률이 증가한다는 이론을 임상실험 데이터와 함께 발표하며 이의 효율성을 증명하였습니다. 기존 일반 지방이식의 생착률이 30%였던 것에 비해 CAL 방식으로 지방이식을 한 경우 흡수율이 최대 70%까지 늘어났습니다. 이를 접한 수많은 성형외과, 피부과, 비뇨기과 등의 의사들은 CAL 방식 시술을 개인병원에서 진행하고자 하였지만 그러기엔 줄기세포 분리를 위한 이해 및 시설 부족 등으로 많은 어려움이 존재하였습니다. UNiStation은 연구소/대학병원 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병/의원에서도 CAL 방식 시술을 가능케 해줄 혁신적인 지방유래줄기세포 분리장치 입니다.


  • Why UNiStation?
  1. 기존의 지방유래줄기세포 분리장치들은 엄청난 크기와 150kg 혹은 200kg 이상의 무게를 지녀 소규모 수술방에 자리하기엔 큰 부담이 있었습니다. UNiStation은 70kg의 소형 사이즈를 자랑하여 어느 곳에 놓던지 아무런 부담이 없습니다.
  2. 기존의 장치들이 최대 60cc, 160cc, 400cc의 용량에 미치던 것에 비해, UNiStation은 최대 800cc의 용량을 지니고 있어 breast 시술도 단 한번의 작동으로 가능케 합니다.
  3. 파이펫이 아닌 시린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며, 지방유래줄기세포 추출시간이 50분 이내에 완료되기 때문에 하루에도 여러번의 시술이 가능합니다.
  4. 소모품이 UNiSryinge밖에 없기 때문에 1회 시술당 최소비용을 자랑합니다.





NeoGenesis Co., Ltd.
4F JS Building, 14, Seolleungro 112gil, Gangnamgu Seochogu, Seoul, Korea (135-867) Email: info@neogenesis.co.kr     Homepage: www.neogenesis.co.kr
Tel: +82-2-583-1348     Fax: +82-2-2038-0848


No comments:

Post a Comment